도움나누기

Bradshaw 2, 럭셔리 스마트워치 본문

IT

Bradshaw 2, 럭셔리 스마트워치

2023 New start 2023. 2. 28. 23:12
반응형

요즈음 대부분의 스마트 워치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 기능을 추가한 것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보다 럭셔리 해 보이는 것을 찾고 있다면 브래드쇼 2를 한 번 고려해 볼만합니다.
 

■ 특 징  

 ㅇ 크고 럭셔리한 스타일
 ㅇ 웨어러블 리더 기반 

Bradshaw 2

■ 스 펙

Android 및 iPhone에서 작동
44mm 케이스
최대 30 미터 방수
심박수 모니터 및 내장 GPS
Google Pay
배터리 사용 36 시간
 

■ 디자인

Michael Kors Access Bradshaw 2는 또 하나의 “OS 스마트 워치”로, 크고 화려한 시계스타일의 웨어러블 워치입니다.
기능과 기술면에서 경쟁 제품보다 조금 뒤떨어 지지만, 큰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good이라 생각합니다.

스마트 기능이 없는 Michael Kors Bradshaw 시계를 착용 했었던 경우, 이 디자인은 매우 익숙 할 것입니다. 스마트워치의 케이스는 외관을 지배하고 스트랩의 버클은 크고 뭉툭합니다. 전통적인 모델처럼 보이는 Bradshaw 스마트 워치를 원한다면 구입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처럼 이 골드 톤 스마트워치가 제일 멋있어 보이지만, 로즈 골드 톤의 옵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시계는 너무 둔탁한 느낌의 결점은 있지만, 남녀 공통으로 사용할 수는 있다고 합니다.
 
Bradshaw 2는 대형 손목 시계로 44mm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 케이스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무거운 큰 스마트 워치이며, 켜져있을 때 느끼는 특별히 미묘한 것은 없습니다.
 

모든 모델에는 동일한 디지털 크라운과 푸셔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크라운을 돌려서 Google Wear OS를 스크롤하고, Google의 스마트 어시스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와 아래의 두 푸셔는 다시 빠르게 액세스하려는 앱과 기능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전면 및 중앙은 328ppi의 해상도를 제공하는 1.28 인치 AMOLED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입니다. 화면 주위에 완전히 둥근 검은 색 베젤이 있으며, 이 화면은 더 어두운 Michael Kors 시계 모습과 조화를 이룰 때 가장 멋있다고 합니다. 품질의 관점에서 볼 때는 밝고, 멋 진 화면에 깨끗한 색상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밴 드

그리고, 청키 한 메탈 워치 밴드는 22mm 크기 밴드의 양쪽 끝에 작은 핀 메커니즘이있어 비교적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체 할 때는 새 스트랩에 사용할 수있는 버클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성 능

2016 년에 출시 된 Bradshaw의 후속제품으로 업데이트 된 "Michael Kors 스마트 워치"에 "Fossil Gen 5"소프트웨어를 설치하였습니다. Michael Kors는 사실 Fossile의 그룹사입니다. 이번에 개선 된 내부 기능을 통해 Google 운영 체제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고, 내장 스피커와 같은 새로운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GPS 및 심박수 모니터링과 같은 스포츠 추적 센서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 운동기능

시계 뒷면에는 심장 박동 모니터가 센서가 있으며, 실제로 이 시계를 착용하고 수영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작의 Bradshaw에서는 방수기능이 좋지 못하여 수영을 할 수 없었습니다. 
 

■ Bradshaw 2에 액세스 기능 및 Wear OS

다른 MK 클랜과 마찬가지로 Bradshaw 2는 Google의 Wearable OS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며, 이에 따른 스마트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워치에는 Qualcomm의 최신 Snapdragon 3100 프로세서와 1GB RAM 및 8GB 스토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가 그룹의 평가에 따르면, 업그레이드 된 내부 앱체계는 완전히 만족할 만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앱 서랍이나 알림을 스크롤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Wearable OS에서 실행할 수 있는 기본적인 내용은 기본 시계 화면에서 스와이프하여 알림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Google Assistant에 액세스하고,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위젯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크라운으로 모든 앱을 액세스 할 수 있으며,  Google Pay가 있어 결제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Play 뮤직을 사용하면 음악을 더 쉽게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Michael Kors는 시계 모드와 Access 앱을 통해 소셜 피드를 사용하여, 시계 모드를 추가로 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캘린더에서 이벤트에 대한 카운트 다운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심박수 추적과 같은 요소도 가져와서 캘린더와 같은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업그레이드가 된 하드웨어 기능은 Fossile Gen 5 시계와 같은 강력한 스피커입니다.

기존의 내장 마이크로 Google 어시스턴트에게 질문과 답변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 전화와 페어링 된 상태에서 전화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독립형 지원을 제공하는 LTE 연결은 필요 없습니다.

이 스피커는 잠금 해제 기능은 우수하며, 전화를 받을 때 뛰어난 통화 품질을 기대하기는 곤란하다고 합니다. 스피커를 사용하여 음악을 들으려면 차라리 전화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배터리 수명

첫 번째 Bradshaw 시계는 360mAh 용량 배터리에서 24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입니다. 이번에 성능이 개선된 Bradshaw 2의 경우 44mm 케이스는 배터리 용량이 36시간으로 늘렸습니다. 하지만, 다른 브랜드와 비교할 때 보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면에서 개선 된 부분은 Qualcomm이 도입 한 새로운 배터리 절약 모드입니다. 설정 메뉴에서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매일 모드, 확장 모드, 시간 전용 모드 및 사용자 정의 모드를 포함하여 이러한 다른 모드 사이를 전환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가 격

Bradshaw 2의 가격은 350 달러부터 약 395달러까지 이며, 신형 Apple Watch와 거의 비슷한 가격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최신 스마트 기능을 갖춘 고급스러운 Michael Kors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이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습니다.
 

■ 결 론

Bradshaw 2는 여러 가지면에서 전작인 Bradshaw를 많이 개선 한 것입니다. 친숙한 Bradshaw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기능과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래도 시계의 디자인을 생각한다면 같은 가격으로 애플 워치보다 더 낫지 않나 생각 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