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나누기

젠하이저, 무선 헤드폰·이어폰 3종 출시 본문

IT

젠하이저, 무선 헤드폰·이어폰 3종 출시

2023 New start 2023. 2. 28. 23:11
반응형

HD450BT, HD350BT

오늘은 오랫만에 해드폰과 이어폰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젠하이저는 독일의 음향기기및 음향장비 전문 제조및 판매 회사로써 주로 마이크 및 해드폰 등 통신장비를 주로 생산하고 있는 회사인데, 연 매출액은 3억유로를 넘는 큰 회사입니다.
이번에 젠하이저가 우수한 음질과 휴대성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젠하이저의 신제품은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450BT, HD350BT)과 블루투스 이어폰 CX150BT입니다. 구글에서 찾아보면 이미 다른 나라에서는 출시하였지만, 한국에서 이제 출시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무선 헤드폰 HD450BT, HD350BT는 젠하이저의 인기 모델 ‘HD4.40BT’와 ‘HD4.50BTNC’의 후속 모델로써, 깊은 저음에서부터 부드럽고 선명한 중·고음까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AAC, aptX, aptX-LL등의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새롭게 적용하여 게임, 인터넷 강의 및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HD450BT’는 소음이 많은 도시 환경에서도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요즈음 이 기능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젠하이저의 전용 스마트 컨트롤 앱에서 제공하는 이퀄라이저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HD450BT, HD350BT의 사용 편의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HD시리즈는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배터리 사용시간도 최장 30시간을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고, 급속 충전 기능도 장착되었습니다.

 

또 접을 수 있는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인체 공학적인 설계 등으로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두 모델은 모두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됩니다. 무선 헤드폰 HD450BT와 HD350BT의 가격은 각각 24만9000원, 17만9000원이다. 

CX150BT

 

이 번에 함께 출시하는 CX150BT는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는데, 배터리 사용시간이 10시간 동안 지속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5.0을 기반으로 SBC 및 AAC 코덱 등을 적용하여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할 뿐만아니라 멀티 페어링 기능을 탑재 하여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쉽게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요즈음 두개의 기기를 연결할 필요가 정말 많은데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또한, 최적의 착용감 및 소음 차단을 위해 설계된 4개의 교체 가능한 이어팁으로 편안함을 제공하며, 3개 버튼 리모컨으로 통화 및 음악 제어가 가능합니다.

CX150BT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만9000원 입니다. 

결론적으로 볼 때, 무선의 편리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끊김 없는 고음질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므로, 이 번에 젠하이젠이 새롭게 선보이는 HD시리즈 헤드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첨단 무선 기술, 간편한 휴대성,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는 그런 제품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