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도움나누기

손흥민 신라면 농심 광고, 신라면 가격 비교, 신라면 조리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신라면 농심 광고, 신라면 가격 비교, 신라면 조리법

2023 New start 2020. 6. 15. 17:13
반응형


손흥민 선수가 새로운 농심 신라면 광고를 찍었네요.

손흥민 선수와 신라면, 농심 홈페이지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주제는 "한국의 매운 맛을 세계에 울려라" 입니다.
어쨌든 이번 광고가 잘 되서 손흥민 선수도 잘 되고, 농심도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제가 유럽에서 한인마트나 아시안마트에서 사 먹는 한국라면들은 한국 라면보다 양도 조금 더 많아요. 그리고, 훨씬 더 맵고 짭니다. 원래 매운 맛을 잘 못 먹는데, 한국의 신라면 보다 더 맵다면 상상이 가시나요. 또, 기름기가 더 많습니다. 그래서 라면 끓일 때 면을 먼저 끓여서 한 번 헹궈줘야 합니다. 너무 느끼하거든요. 그래서, 항상 스프용과 라면용 두개의 냄비에 끓여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맛있는 것은 어쩔 수 없잖아요.ㅎㅎㅎ

또, 기왕에 라면이야기가 나왔으니 라면 가격도 비교해 보죠.

네이버 가격 검색 결과


한국에서는 라면 1개가 430원, 10개가 5,790원인데요. 정말 저렴하죠. 옛날 구황작물로 재배하던 감자. 고구마라고 생각해 보세요. 이 덕분에 굶어 죽을 일도 사실 없잖아요. 사실, 신라면이 많은 사람들 목숨을 구했을 수도 있겠어요.

아시안마트 가격표


그리고, 유럽에서는 한인마트마트나 아시안마트에서 라면을 살 수 있는데요. 정말 비싸요. 1개당 약 1280원 정도(0.95유로)합니다. 약 3배 가까이 되지요. 물론 양이 조금 더 많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비싸다고 생각하는데, 유럽사람들 한테 정말 인기 좋습니다. 특히, 매운 것 좋아하는 나라의 사람들은 특히 더 그렇더라구요.

어쨌든, 이번에 손흥민 선수나 농심이 다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특히 저는 손흥민 선수를 위해서 올 해는 진라면 아닌 신라면을 더 많이 먹어야 겠어요.ㅋㅋ





자료 출처 : 농심홈페이지

반응형